고객센터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제목 보증서 출력 관련 안내
작성일 2014.12.31 11:43:56
작성자 본점관리자


가맹점주님들의 다양한 컴퓨터와 OS 또는 익스플로러버전으로 인하여



일부 가맹점주님의 컴퓨터에서 보증서가 정상 적으로 출력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OS는 윈도우7 익스플로러버전은 11을 권장 하고 있으나



여의치 않으신 분들께서는 크롬브라우저를 사용 해 주셔도 무관합니다.



관련 다운로드는 아래의 링크를 사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www.google.com/intl/ko/chrome/browser/features.html







 
답변달기 등록

오토가드
2015.06.19 09:36